[사진=현대큐밍]
[사진=현대큐밍]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현대렌탈케어의 생활환경가전 브랜드 ‘현대큐밍’은 12가지 컬러 조합이 가능한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 신제품 출시 사전 예약을 받는다고 15일 밝혔다.

사전 예약 기간 동안 구매 신청을 할 경우 4개월 동안 최대 17만원 상당에 해당하는 렌탈료를 면제해준다. 제품 색상을 변경할 수 있는 바디 패널 3종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며, 이는 소비자가 15만원 상당에 해당하는 혜택이다.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는 고객이 직접 정수기 색 조합을 정할 수 있는 커스텀 정수기로, 헤드는 ▲버터 옐로우 ▲세이지 그린 ▲프로스트 그레이 총 3가지 컬러이며, 바디는 ▲버터 옐로우 ▲세이지 그린 ▲프로스트 그레이 ▲미드나잇 블루 총 4가지이다. 이 중 헤드 1색과 바디 1색을 골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렌탈 기간 동안 정수기 바디 색상을 2년 주기로 무료 교체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이 4가지 바디 패널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사진=현대큐밍]
[사진=현대큐밍]

또한 제품은 100℃ 초고온수 출수로 냉수와 고온수를 동시에 사용 할 수 있고, 45℃, 75℃, 85℃, 100℃의 4가지 온수 조절도 가능하다. 초고온수 100℃ 기능을 통해 각종 국물 요리, 즉석라면과 같은 간편 식품을 조리하고, 젖병, 식기류 등 소독도 할 수 있다.

더불어 정수기 사용 및 상태 등을 안내해주는 음성 기능이 탑재됐고, 무음모드도 설정에 추가했다.

출수구는 파우셋 전체를 주기마다 새것으로 교체해주며, UV LED 기술이 적용돼 유해세균을 살균해준다. 이외에도 24시간마다 물이 흐르는 유로를 자동으로 세척해주는 유로 클린 기능, 필요한 만큼 추출이 가능한 5단계 정량추출 기능, 퓨어 카본 블록 필터와 복합 나노 트랩 필터 등이 적용됐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취향에 맞게 원하는 대로 컬러 조합을 할 수 있는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단 6일 동안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니 사전 예약 기간을 통해 혜택을 누려 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제품 관련 정보 및 사전 예약 신청은 현대큐밍 공식 다이렉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는 이달 25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오는 18일부터 23일까지 사전 예약을 받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