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산업 에코 클리어 밀폐용기(와이너리) 현대홈쇼핑 방송 예정 이미지. [사진=코멕스산업]
코멕스산업 에코 클리어 밀폐용기(와이너리) 현대홈쇼핑 방송 예정 이미지. [사진=코멕스산업]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코멕스산업(대표 구자일, 이하 코멕스)은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와이너리)' 10종 세트를 최대 71% 할인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5일 오후 2시 40분부터 60분간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되며 △직사각 325㎖ 2개 △직사각 780㎖ 3개 △직사각 2.0L 1개 △직사각 3.1L 1개 △정사각 635㎖ 1개 △정사각 1.2L 1개 △정사각 1.8L 1개로 구성된 10종 세트를 선보인다.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는 일반적인 밀폐용기 뚜껑 정중앙의 ‘배꼽’이라 불리는 사출 게이트를 없애 무결점의 투명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또한 내열도, 내오염성, 내화학성이 우수해 식자재의 냄새 배임이나 색 배임이 생기지 않는다. 전자레인지는 물론 식기세척기 같은 사용 환경에서도 변형이 없으며, 냉장과 냉동 보관이 모두 가능하다. 차곡차곡 쌓아 올리는 것이 가능한 모듈 시스템으로 냉장고 정리 시에 공간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특히 SK케미칼의 환경친화적 바이오매스 소재 ‘에코젠(ECOZEN)’의 기능을 강화한 신소재 ‘에코젠 프로(ECOZEN Pro)’를 실리콘 패킹을 제외하고 몸체부터 뚜껑, 손잡이까지 모든 부분에 사용해 내구성과 투명함을 한층 강화했다. ‘에코젠 프로’는 생산과정에서 배출되는 이산화탄소를 타 플라스틱 대비 약 1/3 수준으로 줄여 ‘에코 클리어’ 3.3kg을 사용할 경우 나무 2/3 그루를 심는 효과가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코멕스 관계자는 “새봄을 맞아 밀폐용기 교체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용량 구성의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와이너리)’세트를 특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안심할 수 있는 소재로 우수한 내구성에 깔끔한 디자인까지 모든 것을 갖춘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로 다가오는 봄을 활기차게 시작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