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옵티멈뉴트리션]
[사진=옵티멈뉴트리션]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옵티멈뉴트리션은 자사 모델 이장군의 ‘피지컬100 시즌2’ 출연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장군은 전 카바디 국가대표 선수로, 현재는 JTBC ‘뭉쳐야 찬다’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옵티멈뉴트리션의 모델로 활동 중이며, 최근 넷플릭스 서바이벌 예능 ‘피지컬100 시즌2’에 출연을 예고했다. 

이에 옵티멈뉴트리션은 이장군의 ‘피지컬100 시즌2’ 출연을 응원하며 자사 SNS에 이장군과 함께 한 브랜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옵티멈뉴트리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이장군의 피지컬 100 시즌 2 순위를 예측하는 ‘이장군 순위를 맞춰라’와 영상을 보고 퀴즈를 맞히는 ‘이장군 POP 퀴즈’ 등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정답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골드 스탠다드웨이 본품, 체험팩, 옵티멈뉴트리션 티셔츠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골드 스탠다드웨이는 옵티멈 뉴트리션의 분리유청단백(WPI) 기반 단백질 보충제로, 유청단백질이 90% 포함된 제품이다.

[사진=옵티멈뉴트리션]

옵티멈뉴트리션 관계자는 “이장군의 피지컬100 시즌2 참가는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로서 자신의 잠재력을 끌어내 끊임없이 도전하는 옵티멈뉴트리션의 방향성과도 맞닿아 있으며, 앞으로도 이장군과 옵티멈뉴트리션이 함께 하는 모든 성장과 도전을 응원한다”며 “이장군 순위를 맞춰라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혜택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08년 옵티멈뉴트리션을 인수한 글랜비아는 아일랜드의 유제품 가공산업을 기반으로 미국 시장에 우유, 치즈, 유제품 및 제품의 원료를 공급 중이며, 옵티멈뉴트리션 제품도 미국 현지 글랜비아 생산시설에서 원료부터 완제품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관리 및 검수 및 생산해 전세계에 공급 중이다. 국내에서는 공식몰, 쿠팡, 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