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즈 손예진과 함께한 봄 시즌 캠페인 영상 캡쳐 이미지. [사진=피레티]
뮤즈 손예진과 함께한 봄 시즌 캠페인 영상 캡쳐 이미지. [사진=피레티]

[2024년 3월 11일] 프리미엄 골프웨어 피레티(PIRETTI)는 브랜드 뮤즈 손예진과 함께한 2024년 봄 시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피레티는 캠페인 영상을 통해 몽환적이고 판타지한 느낌의 공간에서 펼쳐지는 클래식하고 세련된 프리미엄 가치를 담았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서 피레티의 브랜드 모델 손예진은 고급스러우면서 매력적인 스타일은 물론, 평소 골프 매니아로 알려진 것처럼 골프 스윙도 선보였다.

특히 특유의 러블리한 모습과 세련된 감성으로 피레티 캠페인 테마인 ‘이터널 클래식(ETERNAL CLASSICS)’을 표현하며, 프리미엄한 이미지를 전달한다.

새로운 캠페인은 피레티 공식 SNS 채널을 비롯해 TV,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피레티 관계자는 "이번 봄 시즌 캠페인 TVCF에서는 피레티 브랜드 뮤즈 손예진의 우아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통해 피레티가 추구하는 진정한 프리미엄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보여줬다”며 "본격적인 골프 시즌이 시작되는 요즘 피레티를 통해 어떤 브랜드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함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