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람인]
[사진=사람인]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사람인이 운영하는 프리랜서 플랫폼 사람인 긱은 IT 프리랜서 개인회원을 대상으로 프로필 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업 및 사이드잡 프로젝트로 수익 창출과 커리어 개발을 원하는 IT 프리랜서들을 지원하고, 기업들은 유능한 IT 개발자들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4월 10일까지 사람인 긱 신규 및 기존 개인회원 중 전문분야가 IT 개발·기획인 회원이 새롭게 프로필을 70% 이상 등록하면 자동 응모된다. 선착순 500명에게 네이버페이 5000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조기마감의 가능성이 있으므로 빠른 응모가 권장된다. 당첨자 발표 및 경품 지급은 4월 26일이다.

사람인 긱의 IT개발·기획 카테고리는 △서비스기획 △웹개발 △백엔드/서버개발 유지보수 △프론트엔드 △앱 개발 △퍼블리셔 △엔지니어링 △DBA △SI 개발 △정보보안 △기술지원 △QA/테스터 △게임 개발 △데이터분석가 등의 세부 분야로 나뉜다. 전문 프로그래머나 기획자, 테스터 등 다양한 직무 종사자들이 프리랜서로 활동 가능하다.

윤혁주 사람인 긱 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IT 분야 프리랜서들이 사람인 긱에서 ‘긱워커’로 활동하며 경제적 이득과 커리어 성장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