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큐케어]
[사진=아이큐케어]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스위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랜드 아이큐에어의 공식수입원인 ㈜컨텍은 오는 14일 까지 롯데백화점(소공동) 본점 8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아이큐에어의 팝업스토어에서는 파격적인 공간 절약형 디자인에 고성능 정화능력까지 겸비한 아이큐에어 ‘아템 엑스(Atem X)’를 비롯해, 스테디셀러 공기청정기인 ‘헬스프로(HP250, HP100) 시리즈’, 유해가스와 악취까지 잡아주는 ‘GC시리즈’, 개인용 공기청정기 ‘아템 데스크’, 차량용 공기청정기 ‘아템카’ 등 아이큐에어의 다양한 공기청정기를 전시 및 판매한다.

특히 ㈜컨텍은 아이큐에어의 신제품 ‘아템 엑스(Atem X)’ 공기청정기의 획기적인 설계를 소비자들이 자세히 볼 수 있도록 특별케이스를 주문 제작해 ‘아템 엑스(Atem X)’를 전시한다.

또한 소비자가 직접 아이큐에어의 다양한 공기청정기를 직접 작동 시켜보고 효과적인 공기청정 기술 원리를 볼 수 있도록 오픈 형식의 전시를 진행한다.

㈜컨텍 관계자는 “미세먼지의 계절인 3월을 맞아 프리미엄 공기청정기인 아이큐에어의 다양한 공기청정기를 소개하기 위해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며 “특별 전시하는 아이큐에어 아템 엑스는 공기 청정 신기술인 바이오닉코어 기술을 탑재해 공기를 효율적으로 정화하고 소음과 에너지 소비량까지 잡은 획기적인 공기청정기”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