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강원도당. 
국민의힘 강원도당. 

[이뉴스투데이 강원취재본부 김경석 기자] 국민의힘 강원특별자치도당은 지난 9일 중앙당 공천관리위원회에서 춘천·철원·화천·양구(춘천갑)와 춘천·철원·화천·양구(춘천을)에 대한 경선 결과를 발표했다고 10일 밝혔다. 

경선 결과에 따르면 춘천갑 선거구에서는 김혜란 변호사(전 서울중앙지법 판사)가 경선에서 최종 승리해 공천이 확정됐다. 

김 후보는 경선 결과에 대해 "이번 경선을 통해 시민들께서 보내주신 응원과 지지에 감사드린다. 이제는 본선 승리를 위해 하나가 돼 '국민의힘'을 보여주어야 할 때이다. 하나 된 힘으로 본선까지 승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춘천을 선거구에서는 한기호 현 국회의원과 허인구 전 G1방송 사장이 이날부터 11일까지 결선투표를 통해 최종 승자를 가리게 된다. 

앞서 국민의힘은 지난 2일 속초·인제·고성·양양 선거구에는 이양수 현 국회의원을 단수 공천했다. 

춘천을 결선투표 결과가 발표되는 12일에는 도내 8곳 전체 선거구에 대한 국민의힘 공천후보자가 모두 확정된다. 

도당 관계자는 "당 소속 모든 후보자가 확정되는 대로 신속하게 총선 필승 출정식 등을 개최하고 전면적인 선거체제로 전환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