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심리스 언더웨어 이미지. [사진=안다르]
안다르 심리스 언더웨어 이미지. [사진=안다르]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요가∙필라테스 웨어로 시작한 안다르가 지난해까지 짐웨어, 테니스웨어, 골프웨어, 워터컬렉션, 주니어웨어는 물론, 비즈니스 캐주얼까지 연달아 흥행시킨 가운데 올 SS시즌 심리스 언더웨어를 론칭하며 속옷 시장을 공략한다.

안다르는 애슬레저 기술력이 집약된 '심리스 브라'로 ‘안다르 올데이핏 브라’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심리스 브라’는 봉제선을 의미하는 심(Seam)과 없다는 의미의 리스(Less)의 합성어로 봉제선이 없어 피부에 닿는 자극이 적고, 부드러운 마감으로 착용감을 뛰어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안다르 관계자는 “MZ세대 사이에서 심리스 언더웨어가 대세이지만, 심미적인 부분 때문에 데이트나 중요한 약속이 있는 날에는 입기가 망설여졌던 것이 사실”이라며 “이를 해소하기 위해 심리스 브라의 편안함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가슴을 탄탄하게 모아주는 자연스러운 볼륨을 구현했고, 디자인적인 부분에 가장 신경을 썼다”고 밝혔다.

또한 “개발 테스트 단계부터 너무 편안한데 볼륨감은 물론 흉통까지 날씬해 보인다는 호평 일색이었다”며 “오래된 업체들을 중심으로 편한 속옷, 예쁜 속옷이 따로 존재했던 기존 속옷 시장에서 안다르의 심리스 언더웨어가 새로운 돌풍을 만들어낼 것으로 자신한다”며 기대감을 전했다.

안다르 심리스 언더웨어는 안다르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물론, 전국 백화점 및 프리미엄 아울렛 안다르 매장에서 론칭 이벤트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