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로보락]
[사진=로보락]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로보락(Roborock)은 오는 11일 11번가가 주최하는 3월 ‘월간십일절’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8일 밝혔다.

로보락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플래그십 모델인 △로보락 S8 Pro Ultra(S8 프로 울트라)를 포함해 △로보락 S8 Plus(S8 플러스) △로보락 S8 △로보락 S7 Max Ultra(S7 맥스 울트라) 등 로봇청소기 4종과 무선청소기 △로보락 다이애드 프로(Dyad Pro) △로보락 다이애드 프로 콤보(Dyad Pro Combo) 등 무선청소기 2종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월간십일절 프로모션에서는 로보락 S8 Pro Ultra와 로보락 S7 Max Ultra를 추가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로보락 로봇청소기 제품을 구매한 후 상품평을 남긴 고객 전원에게는 전용 세제와 메인 브러시, 먼지 필터, 일회용 물걸레 패드 등으로 구성된 액세서리 3종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로보락 무선청소기를 구매하고 포토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전용 클리너를 증정한다.

김서영 로보락 한국 마케팅 총괄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깨끗한 실내 관리와 효율적인 청소를 돕는 로보락 청소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며 “다양한 추가 할인 혜택과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