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이 웰컴온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롯데온]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롯데온은 31일까지 첫 구매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웰컴온(Welcome ON)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온에서 상품을 구매한 이력이 없는 첫 구매 고객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첫 구매 전용 상품 30여개를 선정해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은 신규 유입 고객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 기존에도 첫 상품 구매 고객에 할인 쿠폰을 제공해왔지만, 전용 기획전을 마련해 할인 쿠폰과 전용 상품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것이 골자다. 

특히 기획전에서는 롯데온 첫 구매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적용 기준을 완화했다. 이전에는 첫 구매 고객에게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해왔으나 이달부터는 구매 금액 기준을 1만원으로 낮춰 첫 구매 진입 장벽을 낮췄다. 

더불어 첫 구매 전용 상품 30여개를 선정해 최대 반값에 선보인다. 특히 롯데온의 주요 고객층인 3040대 여성이 자주 구매하는 상품과 1만원 대 인기상품 등 고객 유입에 효과적인 상품으로 선정했다. 매월 계절 및 트렌드 등에 맞춰 고객 유입에 효과적인 상품을 제안할 예정이다.

조의근 롯데온 마케팅기획자는 “앞으로 첫 구매 고객의 구매 상품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이 관심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안하고 이들을 충성 고객으로 확보하기 위해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키워드
#롯데온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