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윤선생]
[사진=윤선생]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교육업계는 신학기를 맞이해 신규 회원을 모집을 하기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내놓고 있다. 

무료로 상담을 받거나 체험만 해도 참여할 수 있어 이벤트 참여율이 높은 데다가 다채로운 경품들을 제시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책가방, 네임스티커를 인쇄할 수 있는 라벨기, 인터넷서점 기프트카드 등 학교 생활이나 학습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경품이 학부모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희망하는 학습 형태에 따라 상담을 신청하면 총 1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윤선생은 추첨을 거쳐 4월 12일 윤스닷컴 공지사항을 통해 뉴발란스 키즈가방 돗자리 세트(5명), 올리브영 5000원권(95명) 당첨자를 발표한다. 

이외에도 윤선생은 오는 31일까지 방문학습 브랜드 윤선생영어교실 무료 체험을 신청한 총 66명에게 YES24 기프트카드 5만원권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천재교과서 밀크T도 7세부터 초등 6학년을 겨냥한 새 학기 맞이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 중이다. 무료 체험을 신청하면 새 학기 가방 세트(1명), 마로마로 라벨기(10명), 드림아트 미술도구 세트(30명), 빵꾸똥꾸문구야 상품권(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15일이다.

비상교육 온리원은 초등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리원 초등 무료 체험을 신청한 후, 학습기에 로그인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데스커 6단 모션 멀티책상세트(1명), 호무로X산리오 시나모롤 이불세트(1명), 포켓몬스터 카드케이스(3명)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둘째 주경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교원 빨간펜은 초등학생을 위한 3월 무료 체험 혜택으로 등원 및 등교 시 간식으로 간편히 챙겨줄 수 있는 박카스맛 젤리 2종과 어린이 과학잡지 ‘과학소년’을 증정한다. 7세 이하의 경우 과학잡지 대신 유아 누리학습 교재와 한글놀이 교재로 구성된 한글 패키지 2종을 제공한다.

윤선생 관계자는 “학교 생활에 도움이 되는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선물들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신학기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