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원데이즈유]
[사진=원데이즈유]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원데이즈유가 오는 20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될 ‘2024 대한민국 소비자 감동 브랜드 1위’ 시상식에서 스킨케어 (뷰티·미용) 부문 1위를 수상할 예정이다.

2022년에 이어 2024년에도 수상한 원데이즈유는 자연에서 얻은 신선하고 건강한 성분으로 제품 개발에 힘쓰며 피부 고민별로 나누어진 컬러라인을 통해 스킨케어부터 클렌징, 마스크팩 등 여러 피부 타입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피지쏙쏙 노 모어 블랙헤드’는 저자극 피지연화제로 누적 판매 350만 개를 돌파한 원데이즈유의 대표 상품으로 올리브영 클렌징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글로벌 오픈마켓 ‘큐텐’ 패드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헬프미 닥토패드’는 세안 후 피부에 남은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하고 수분을 공급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 패드 한 장으로 스킨케어를 대체할 수 있는 실용적인 상품으로 일본, 싱가폴, 말레이시아 등 해외 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원데이즈유는 EWG 그린 등급을 받은 성분을 엄선해 사용하고 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착한 성분, 피부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원데이즈유만의 아이덴티티를 다져가고 있다.

고현호 오유인터내셔널 대표는 “2024 대한민국 소비자 감동 브랜드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신선하고 건강한 원료로 가장 아름다운 오늘의 피부를 간직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과 고객 소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