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오름 투어 시즌 2 이미지. [사진=아이더]
제주 오름 투어 시즌 2 이미지. [사진=아이더]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아이더는 오르머와 함께하는 ‘제주 오름 투어 프로젝트 시즌2’를 전개하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아이더X오르머 제주 오름 투어 프로젝트는 건강하고 즐거운 아웃도어 문화를 전파하는 아이더와 제주 오름을 기반으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는 오르머가 함께하는 정기 프로젝트다. 지난해 가을편과 겨울편으로 진행됐던 시즌1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올봄 시즌2로 돌아왔다.

이번 시즌 2에서는 테마가 있는 회차별 오름 투어에 특별 게스트가 함께한다. 총 4회차로 진행하며, 희망하는 테마의 코스가 있는 회차를 선택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먼저 오는 30일 진행되는 1회차는 ‘재밌는 제주 말 알아보기’를 주제로 이승이 오름 코스에서 진행된다. 특별 게스트로 제주를 대표하는 유튜버 ‘뭐랭하맨’과 함께 제주 말에 대한 흥미로운 퀴즈와 토크 타임을 진행한다.

2회차(4월 12일) ‘오름에서 드로잉’ 투어는 직장인의 일상툰을 이야기하는 작가 ‘지토툰’과 함께한다. 제주 5대 명산으로 불리는 영주산의 풍경과 함께 나만의 오름 툰을 그리며 추억을 쌓을 수 있다.

3회차(4월 27일)에서는 환경을 생각하는 활동이 전개된다. ‘오름 타고 바다 플로깅’을 테마로 당산봉에서 고산리 해안가 일대를 트레킹하며 쓰레기를 줍는 해양 플로깅 활동을 진행한다. 해양활동가 ‘디프다 제주 수빈’과 함께 한다.

5월에 진행되는 4회차(5월 17일)에서는 붉은오름 트레킹도 즐기고 피톤치드 가득한 곳에서 힐링 요가도 경험할 수 있는 ‘자연 오름 속 요가’ 투어가 펼쳐진다. 요가 강사 ‘혜정’과 함께 심신 안정을 위한 요가를 체험할 수 있다.

트레킹 외에도 테마별로 마련된 레크레이션, 개인 스냅 사진 촬영, 하산 플로깅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또한, 참가자들에게는 아이더X오르머 맨투맨과 에코 텀블러, 아이더 플로깅백, 로고 타월, 오름 키링 및 엽서, 오름 미니 지도 등 풍성한 웰컴 오름 기프트가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17일까지 아이더와 오르머 인스타그램 채널 내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회차별 12명씩 총 48명이다. 투어 프로그램에 대한 소정의 참가비가 발생하며 항공, 숙박 등의 경비는 미포함이다.

아이더 관계자는 “이번 시즌2는 특별 게스트와 함께 더욱 풍성한 내용으로 준비했으니 아이더X오르머 제주 오름 투어와 함께 봄의 제주 오름의 매력을 색다르게 만끽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