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서린씨앤아이]
[사진=서린씨앤아이]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서린씨앤아이는 에센코어(ESSENCORE Limited)의 클레브(KLEVV) 크라스(CRAS) V RGB 화이트 라인업에 추가 모델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크라스 V RGB 화이트 모델의 공식 명칭은 '브릴리언트 화이트(Brilliant White)'로 일반 표기는 '화이트'로 통칭한다.

이번 신제품은 논-바이너리(Non-binary)라고 하는 3배수 용량이 적용된 24GB 용량 2개 구성의 48GB 듀얼 킷과 32GB 용량 2개 구성의 64GB 듀얼 킷의 고용량 모델이 갖춰져 있으며, 동작 클럭은 6,000MHz(PC5-48000)에 CL30, 6,400MHz(PC5-51200)에 CL32로 다시 나뉜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DDR5 플랫폼을 지원하는 고성능 PC메모리 제품이다. 고클럭, 고용량의 제품들이 라인업에 주류를 이루며, 높은 성능을 뒷받침 할 수 있는 고품질 알루미늄 소재의 히트싱크가 적용돼 있다. 2mm 두께로 제작된 이 히트싱크는 높은 열전도율과 방열 효과를 제공한다. 기존 모델인 블랙과 달리 이번 화이트 모델은 히트싱크 상단과 하단 컬러의 미세한 명도 차이를 적용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