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가 독점 수입하는 스파클링 와인 ‘룩 벨레어’가 3월 화이트 데이를 앞두고 ‘럭스 로제’를 선보인다. [사진=아영FBC]
아영FBC가 독점 수입하는 스파클링 와인 ‘룩 벨레어’가 3월 화이트 데이를 앞두고 ‘럭스 로제’를 선보인다. [사진=아영FBC]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종합주류기업 아영FBC가 독점 수입하는 스파클링 와인 ‘룩 벨레어’가 3월 화이트 데이를 앞두고 ‘럭스 로제’를 선보인다고 6일 알렸다.

‘럭스 로제’는 전 세계적인 유행을 만든 로제 와인의 인기와 함께 국내 클럽, 라운지에서도 로제 와인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화이트 데이를 겸해 각종 퍼포먼스 아이템으로 추천하고자 출시됐다. 

‘장미’가 연상되는 병 외관은 진한 핑크 빛을 띄고 있으며 병목 부분과 라벨에는 메탈 소재의 캡슐과 룩 벨레어 고유의 로고가 양각으로 새겨져 있어 매우 인상적이다. 

맛을 보면 상큼한 딸기와 라즈베리 향이 나는 진한 핑크 컬러의 진한 베리 향과 약간의 나무 향으로 입안에서 가벼운 청량감과 스파클링 와인 특유의 풍미를 연출한다. 신선한 과일, 치즈 디저트와 잘 어울린다.

룩 벨레어는 프랑스 블랑 드 블랑 지역의 대표 스파클링 와인으로 미국 마이바흐 뮤직의 수장이자 힙합의 거장 릭 로스가 참여해 제조했으며 생산지인 프랑스 현지보다 미국 시장에서의 큰 성공을 등에 업고 셀럽의 스파클링 와인으로 자리잡으며 세계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한국시장에서도 스파클링 와인의 인기와 함께 높은 성장세를 보이며 소용량 (375ml)에서부터 대용량(3000ml, 6000ml), 초대용량(1만5000ml)까지 다른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에서 쉽게 찾을 수 없는 다양한 사이즈를 선보이며 트렌드에 앞서가는 국내 소비자들의 수요를 만족시키고자 하고 있다.

한편, 룩 벨레어는 럭스 로제 출시를 기념해 유명 라운지 클럽, 위치기반 실시간 커뮤니티 플랫폼 잇티(Eaty)와 함께 론칭 행사를 진행 했다. 잇티는 연락처나, 개인정보 공유 없이도 클럽 내 모든 사람들과 쉽게 연결되고, 자유롭게 소통 할 수 있는 네트워킹 방식의 플랫폼이다.

아영FBC 관계자는 “룩 벨레어는 환상적인 분위기 연출과 감성을 자극시킬 스토리가 가득한 샴페인이다. 특히 하이 클래스의 파티 문화에 시그널 같은 상징성을 띄고 있어 아시아 지역에서는 한국 시장이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며 “초대형 럭셔리 라운지를 중심으로 만날 수 있는 룩 벨레어 만의 매력에 흠뻑 빠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룩 벨레어 럭스 로제는 8만원대 가격으로, 주요 편의점과 대형마트, 와인 샵에서 구매 가능하며 와인나라 10개 직영매장(성수점, 신용산점, 압구정점, 시청점, 홍대점, 서래마을점, 경희궁점, 코엑스점, 경기 일산점, 인천 송도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아영FBC 공식 SNS와 와인나라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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