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가 인스파이어 리조트 패키지를 타임딜을 통해 판매한다. [사진=11번가]
11번가가 인스파이어 리조트 패키지를 타임딜을 통해 판매한다. [사진=11번가]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11번가는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패키지를 오픈마켓 최초로 단독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인스파이어 리조트)는 5성급 특급 호텔과 실내 워터파크, 국내 최초 공연 전문 아레나·마이스(MICE), 카지노(외국인 전용)에, 쇼핑몰까지 갖춘 종합 엔터테인먼트 시설로 지난 5일 정식 오픈했다.

초대형 LED로 꾸며진 150m 길이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 키네틱 샹들리에로 장식된 다목적 원형홀 ‘로툰다’ 등 디지털아트 미디어월과 국내외 아티스트의 공연 등으로 정식 오픈 전부터 많은 방문객을 불러모으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11번가는 월간십일절 대표 행사 타임딜을 통해 인스파이어 리조트 패키지를 오픈마켓 최초, 단독 판매한다. 11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타임딜을 통해, 3월 중순부터 6월 말까지 이용 가능한 인스파이어 리조트 패키지 상품을 500개 한정수량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더불어 11번가는 10일까지 인스파이어 리조트 패키지 ‘1만원 할인쿠폰’을 발급하는 사전 쿠폰 다운로드 이벤트도 마련했다. 다운로드 받은 쿠폰은 오는 11일 오전 11시 타임딜을 통해 판매되는 인스파이어 특가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카드사 추가 할인, 인스파이어 기프트(선착순 50개) 증정 등의 혜택도 준비됐다. 

한편 타임딜 상품은 단 1시간 동안 판매가 진행되는 만큼, 미리 ‘타임딜 알림받기’ 설정을 할 수 있다. 11번가는 이번 타임딜을 놓친 고객들을 위해, 월간십일절 기간 ‘시선집중’, ‘긴급공수’를 통해서도 인스파이어 리조트 패키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