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무비’가 4월 10일 국내 및 글로벌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사진=CJ CGV]
‘슈가│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무비’가 4월 10일 국내 및 글로벌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사진=CJ CGV]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가자] ‘슈가│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무비’(SUGA│Agust D TOUR 'D-DAY' THE MOVIE)가 4월 10일 국내 및 글로벌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방탄소년단(BTS) 슈가의 솔로 월드투어 대장정의 피날레를 장식한 ‘슈가│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파이널(SUGA | Agust D TOUR 'D-DAY' THE FINAL)’의 실황을 담은 ‘슈가│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무비’가 4월 10일 국내 개봉을 시작으로 글로벌 개봉한다. 

‘슈가│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무비’는 방탄소년단의 슈가이자 솔로 아티스트 Agust D(어거스트 디)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와 퍼포먼스, 폭발적인 에너지 그리고 방탄소년단 멤버들과의 듀엣 무대를 모두 만날 수 있는 앙코르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다.

슈가는 첫 솔로 월드투어 ‘디-데이’를 통해 10개 도시에서 25회 공연을 통해 29만여명의 관객을 동원했고, 뜨거운 관객 반응에 힘입어 앙코르 콘서트 '디-데이' 더 파이널로 첫 솔로 월드투어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번 영화에서는 앙코르 콘서트의 화려한 무대와 공연 현장의 생생한 열기까지 고스란히 담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슈가│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무비’에서는 21세기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슈가, 솔로 아티스트 Agust D(어거스트 디)의 경계를 넘나드는 그의 음악 세계, 그리고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함께한 스페셜 무대까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꽉 채운 스테이지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영화는 IMAX 상영까지 확정해 글로벌 아티스트 슈가의 위상을 실감케 하는 것은 물론, 초대형 IMAX 스크린으로 만나게 될 방탄소년단 슈가의 첫 단독 앙코르 콘서트 실황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한편, ‘슈가│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무비’의 글로벌 개봉 및 IMAX 포맷 상영 확정과 함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는 조각나고 깨진 듯한 여러가지 효과 속에 여러 개로 분할된 이미지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멤버 슈가이자 솔로 아티스트 Agust D로 다채로운 음악 세계와 콘셉트를 선보인 슈가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방탄소년단 슈가의 첫 단독 콘서트 '디-데이' 더 파이널 실황을 담은 영화 ‘슈가│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무비’는 오는 4월 10일 한국 CGV에서 단독 개봉을 시작으로 글로벌 개봉한다. 영화 예매와 극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글로벌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