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수도권1취재본부 이배윤기자]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지난 5일 고양시 문예회관에서 개최된 ‘2024년 롯데 신격호 꿈! Dream 장학 지원’증서 수여식에서사)통일을 위한 환경과 인권 이은택 대표에게 고양특례시 명예시민증을 수여했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우)과 이은택 사) 통일을 위한 환경과 인권 대표(좌) [사진=고양특례시]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우)과 이은택 사) 통일을 위한 환경과 인권 대표(좌) [사진=고양특례시]

그동안 이은택 대표는 고양시 관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장학금 지원사업을 펼치는 등 시정 발전에 기여한 공이 인정되어 이번 명예시민증을 수여받았다.

사)통일을 위한 환경과 인권은 최근 롯데장학재단으로부터 『롯데 신격호 꿈! Dream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2억원을 지원 받기도 했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기념사에서 “우리시 청소년들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고 계신 이은택 대표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영예로운 고양특례시 명예시민증을 수여한다”고 밝혔다. 이어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의 빛이 되어 주시는 롯데장학재단 장혜선 이사장님과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고양시 명예시민제도는 지난 2003년 ‘고양시 명예시민증서 수여 조례’가 제정된 이래, 고양시 시정 발전에 현저한 공로가 있다고 인정되는 자에게 수여해 오고 있는 영예로운 증서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