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우먼패션뷰 이미지. [사진=무신사]
29CM 우먼패션뷰 이미지. [사진=무신사]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취향 셀렉트샵 29CM은 여성 패션·잡화 브랜드의 24 SS(봄·여름) 시즌 상품을 큐레이션 해 선보이는 ‘우먼패션뷰(WOMEN FASHION VIEW)’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두 파트로 나눠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새로운 시즌, 취향의 발견’이라는 테마로 250여개 브랜드의 새 시즌 상품을 9가지 스타일 키워드로 제안한다.

29CM은 올봄 패션 키워드로 △오피스 긱시크 △90년대(90’s) 미니멀리즘, △로맨틱 데이트룩 등을 선정했으며 캠페인에서는 각 키워드 별로 스타일링을 위한 제품을 최대 70%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성수동과 안국동을 배경으로 제작한 로드뷰 컨셉의 캠페인 영상도 공개한다. 영상에서는 로우클래식, 르니나, 유메르, 틸아이다이 등 참여 브랜드의 봄 신상품으로 완성한 다채로운 취향의 룩을 만나볼 수 있다.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이구라이브(29LIVE)도 특별 편성된다. 행사 기간 중 총 4차례 진행되는 이구라이브에서는 노컨텐츠, 아카이브앱크 등 인기 브랜드의 봄 시즌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캠페인 기간 중 참여 브랜드의 신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5만원의 랜덤 쿠폰 이벤트와 나만의 취향을 담은 ‘동네룩’을 촬영해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 100명에게 최대 2만 9000마일리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먼패션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9CM 모바일 앱 및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