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키즈 2024 봄 컬렉션 화보 이미지. [사진=파스텔세상]
헤지스키즈 2024 봄 컬렉션 화보 이미지. [사진=파스텔세상]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파스텔세상의 헤지스키즈는 새학기를 맞아 ‘BRITISH ROYAL PREPPY’(브리티시 로얄 프레피)를 주제로 한 봄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영국 사립학교 교복 무드의 단정하고 클래식한 신학기룩과 스포츠 클럽 유니폼을 기반으로 한 하이틴룩을 선보였다.

주요 아이템은 일교차가 큰 봄 날씨에 활용하기 좋은 바시티 점퍼와 트렌치코트이다. 

먼저, 여아용 ‘바시티 점퍼’는 세일러 카라 디테일이 돋보이며, 남아용 ‘바시티 자켓’은 스포티한 컬러 배색으로 멋스러움을 더했다.

‘프레피 디테쳐블 코트’는 프레피 감성을 극대화한 트렌치코트로 후드와 베스트 안감에 헤리아토 패턴을 넣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뒤판 자수 포인트로 스타일 완성도를 높였으며 베스트 탈부착이 가능해 간절기에 유용하다.

스쿨룩 코디도 준비돼 있다. 헤지스를 상징하는 빅로고 포인트 자수의 시그니처 ‘풀오버 니트’와 스트라이프 ‘럭비셔츠’는 데일리룩 코디로 제격이다.

헤지스키즈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새학기에 활용하기 좋은 프레피룩을 테마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며 “클래식한 디자인에 산뜻한 색감과 세일러 카라 등 디테일로 통통 튀는 매력을 더한 봄 코디를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