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신한카드는 오는 4월 12일 유명 셀럽과 프로골퍼, 고객들을 초청해 ‘제1회 신한카드 인비테이셔날 셀럽·프로암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대회는 용인시 원삼면 소재 지산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되며 개그맨 홍인규, 정명훈, 전 야구선수 윤석민, 심수창 등과 프로골퍼 임진한, 공태현, 박진선, 김서영, 이예슬, 한지민 등이 함께한다.

초청 고객 54명은 셀럽·프로와 한 조가 돼 18홀 라운딩을 한다. 임진한 프로의 강의 및 각 조별 프로들의 원포인트 레슨, 기념촬영도 예정돼 있다. 라운딩 종료 후에는 저녁 만찬과 다양한 경품이 준비된 럭키드로우 등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대회 중 홀인원을 기록한 고객에게는 최대 100만원 캐시백 혜택도 주어진다.

초청 고객은 그린피, 캐디피에 해당하는 참가비만 부담하면 브런치, 그늘집 간식, 저녁 만찬과 기념품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응모는 △딥드림 플래티늄 플러스(Deep Dream Platinum+) 미니언즈 △예이(YaY) 미니언즈 △삑(B.Big) 마이펫 스노우볼 △딥 에코(Deep ECO) 미니언즈 △욜로 테이스티(YOLO Tasty) 미니언즈 △욜로 아이(YOLOⓘ) 미니언즈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응모기간은 오는 20일까지이며 지인 3명을 동반해 함께 응모할 경우 당첨 확률이 올라갈 수 있다. 참가 비용은 30만원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2030세대를 중심으로 대중적 스포츠로 변모한 골프를 통해 신한카드만이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건강한 스포츠 라이프를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키워드
#신한카드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