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이 달의 신상여행’ 기획전 이미지. [사진=하나투어]
하나투어 ‘이 달의 신상여행’ 기획전 이미지. [사진=하나투어]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는 매달 새롭게 선보이는 신상여행 상품을 모아 ‘NEW ARRIVALS 방금도착 신상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하나투어만의 콘셉트와 일정, 새로운 지역을 만나볼 수 있는 국내·외 패키지 여행부터 항공권, 호텔, 입장권 등 신상품들로 매월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3월 MD가 추천하는 신상여행 중 패키지, 항공권, 호텔 구매 고객 전원에게 백화점 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하며, 현지투어, 입장권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다.

MD 추천 상품은 △우동의 본고장에서 맛집을 투어하고, 젓가락을 만들어 우동을 먹는 경험이 가능한 ‘카가와현 우동투어’ △수상마을 주민들을 위한 반나절 제빵 봉사를 포함한 ‘캄보디아 볼런투어’ △미지의 고산도시 티벳의 라싸와 에베레스트를 볼 수 있는 ‘티벳 에베레스트 버킷리스트투어’ △하와이 와이키키 여행 시 주차 고민을 해결할 ‘와이키키 주차권’ 등이다.

이 밖에도 2023년, 2024년 신규 오픈한 신상 호텔부터 오는 5월 신규 취항 예정인 에어프리미아 인천-샌프란시스코 항공권까지 ‘이달의 신상여행’ 기획전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태국 최대 물 축제 송크란, 도야마 설벽 개방, 네덜란드 튤립축제 기간 한정 여행 상품부터 일본 소도시 여행, 포르투갈 일주도 준비했다. 제주도와 울릉도를 여행하는 국내 신상 패키지도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기존에 여행사들이 많이 판매하는 상품 외에도 새로운 관광지와 경험, 다른 선택지를 찾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신상여행 상품을 매월 소개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신상여행들이 대기 중에 있으니 하나투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매월 업데이트되는 소식을 확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