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와 함께한 ‘플라이슈트’ 화보 이미지. [사진=K2]
수지와 함께한 ‘플라이슈트’ 화보 이미지. [사진=K2]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올라운드 아웃도어 셋업 '플라이슈트'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K2 플라이슈트(FLYSUIT)는 지난해 첫 출시 후 초도 물량이 완판된 베스트셀러로 올해 디자인과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해 출시된다.

'플라이슈트' 셋업은 고어 윈드스토퍼와 우븐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한 자켓과 부드러운 터치감의 팬츠가 세트로 출시된 제품이다.

특히, '플라이슈트 원더 자켓'은 방풍,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를 상단에 적용했으며, 스트레치 기능이 우수한 우븐 소재를 하단에 적용했다. 세미 루즈핏으로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착용하기 좋다. 넥 카라 안쪽에 후드가 내장돼 있어 우천 시나 강풍 등 필요할 때는 지퍼를 열어 후드를 꺼내 입을 수 있다.

여성용과 남성용이 있으며 여성은 카키, 화이트 샌드, 챠콜 그레이, 라이트핑크, 파스텔 블루, 라벤더 등 6가지 색상이 남성은 카키, 쿨그레이, 블랙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23만 9000원이다.

또한 ‘플라이슈트 원더 팬츠’는 나일론 스판 소재로 스트레치성이 뛰어나고, 허리 밴드가 내장돼 있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심플한 일자핏으로 여성 원더 팬츠는 화이트샌드, 차콜그레이, 카키, 라이트핑크 등 4가지 색상으로 남성은 카키, 쿨그레이, 블랙 3가지로 출시된다. 가격은 13만 9000원이다.

이양엽 K2 상품기획부 이사는 "일교차가 크고 변화무쌍한 봄 날씨에 대비해 기능성과 일상성을 겸비한 전천후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K2 플라이슈트로 활동적이면서 편안한 봄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2는 모델 수지와 함께한 ‘플라이슈트’ CF를 지난 1일 공개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