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미샤가 글로벌 캠페인 뷰티 인 리얼리티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 미샤가 글로벌 캠페인 뷰티 인 리얼리티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에이블씨엔씨는 미샤가 글로벌 캠페인 ‘뷰티 인 리얼리티(BEAUTY IN REALITY)’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국적과 인종을 초월한 다양성을 강조하며, 전 세계 소비자들의 일상 속 아름다움에 주목한다.

먼저 캠페인 영상에는 다양한 국가의 미샤 실제 고객들이 참여해, 그들의 일상과 미샤에 대한 애정을 그들의 보이스로 솔직하게 전했다. 또 캠페인 시작과 동시에 신제품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500샷 앰플&크림(이하 보랏빛 레티놀 앰플&크림)을 선보였다.

보랏빛 레티놀 앰플&크림은 ‘보랏빛 앰플’이란 애칭으로 불리는 베스트셀러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5X의 핵심성분 익스트림 바이옴™에 미샤만의 독자기술로 개발한 ‘레티놀샷™’을 더해 더욱 강력해진 노화 흔적 케어 효과가 특징이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이번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조해 아시아, 미주, 유럽 등 세계 각지의 소비자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고자 한다”며 “다양성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뷰티의 접근과 영감을 전해 앞으로도 미샤만의 변함없는 가치를 유지하며 세계 각지의 소비자들과 함께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