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C투자증권이 울산지역에서 현대증권과의 영업경쟁을 시작했다.

HMC투자증권(박정인 회장)은 4일 현대자동차 그룹의 거점 도시인 울산에 3개 지점에서 영업을 시작하는 개설 기념행사를 갖고, 오는 7일 서울에 양재지점(현대기아차 본사 1층), 경기에 남양지점(남양연구소 설계1동 1층)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울산지역은 증권사 38개 지점, 그 중 현대증권 10개의 지점이 영업 중인 지역으로 HMC투자증권의 3개 지점 개소로 본격적인 영업경쟁이 시작된 것이다.

금번에 개설된 영업지점은 고객 접근성 제고 및 리테일 영업망 확충을 위해 남구 삼산동 롯데백화점 맞은편에 울산지점, 북구 신천동 현대하이플러스 2층에 북울산지점, 상안동 프리지아상가에 상안영업점이다.

4일 울산지점 오픈행사에는 박정인 회장, 제갈걸 사장을 비롯, 박맹우 울산시장, 현대자동차 윤여철 사장, 울산상공회의소 이덕우 부회장 등 30여명의 기관 단체장 및 기업체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HMC투자증권 박정인 회장은 행사 인사말을 통해 “금일 울산지점을 비롯한 3개의 울산지역 점포 개설을 시작으로 양재, 남양, 전주, 광주, 당진 등 후속 지역의 영업활동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HMC투자증권이 글로벌 메이져 증권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