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포스터
전시 포스터. [사진=코스모스 갤러리 뉴욕(Cosmos Gallery New York)]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최혜원 작가가 다음달 20일부터 26일까지 미국 뉴욕 맨하튼 첼시가에 위치한 ‘코스모스 갤러리 뉴욕(Cosmos Gallery New York)’에서 열리는 전시에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코스모스갤러리는 지난 2010년 국내에 설립됐던 K&P Gallery로 시작해 미술품 판매와 전시를 다루며, 2015년에 뉴욕 첼시가에 자리 잡은 후 전세계적으로 많은 예술가들의 작품을 기획, 전시한 갤러리다.

또한 홍콩 및 마이애미 아트바젤 등 국제적인 무대에서 세계적인 작가들을 홍보하고 판매하기도 했다.

전시에서 최혜원 작가는 갤러리에 꽃의 생명력을 인간의 삶과 결부해 표현한 ‘평화II, 캔버스에 혼합매체, 53X41cm,2022’ 작품을 출품한다.

최혜원 작가는 전시 참여에 대해 “이번 해외전시를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평화II, 캔버스에 혼합매체, 53X41cm,2022
평화II, 캔버스에 혼합매체, 53X41cm,2022. [사진=최혜원 작가]

현재 최혜원 작가는 광주 북구에 위치한 혜원작업실에서 작업활동을 진행 중이며, 오픈갤러리 전속작가로서 광주예술영재교육원에 출강 중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