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X자코모 소파페스타 포스터.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X자코모 소파페스타 포스터. [사진=CJ온스타일]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CJ온스타일은 3월 1일부터 17일까지 ‘CJ온스타일X자코모 소파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My family’라는 타이틀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양사간 협업을 통해 진행되는 원플랫폼 캠페인의 일환이다.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의 시그니처 상품과 CJ온스타일의 콘텐츠 역량 시너지를 통해 가족 형태별 맞춤 가구를 제안하고 그에 맞는 영상 큐레이션을 집중 선보인다. 또 각종 인기 상품은 물론 최대 30% 할인 혜택 및 추가 쿠폰까지 풍성하게 제공한다. 

먼저 온·오프라인 판매 1등 ‘블레스 이태리 소가죽 소파’는 4일 <굿라이프>를 통해 상반기 최대 혜택으로 판매한다. 8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100% 증정하고,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으로 가격 부담도 낮췄다. 또 자코모 베니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자코모 버블리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등 부문별 1위 상품도 준비됐다.

이번 행사에서 론칭하는 비기닝 모듈 소파는 커스터마이저블 소파(Customizable Sofa) 트렌드를 반영해 CJ온스타일과 자코모가 공동 기획한 신혼부부 맞춤형 상품이다. 실제 자코모 홈페이지에서 ‘신혼집은 처음이라’라는 슬로건 아래 설문 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약 400여명의 신혼부부가 보내준 설문 결과를 상품 기획에 적극 반영했다.

홍승재 CJ온스타일 홈퍼니싱사업팀 MD는 “CJ온스타일과 자코모가 소파페스타 My family를 개최하고 신제품 비기닝 모듈 소파를 출시한다”라며 “앞으로도 브랜드사와 유통사간 win-win하는 구조 형성을 통해 온라인 소파 기네스 매출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키워드
#CJ온스타일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