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X캐스퍼 이벤트 이미지. [사진=안다르]
안다르X캐스퍼 이벤트 이미지. [사진=안다르]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는 현대자동차와 함께 ‘안다르X캐스퍼 이벤트’를 오는 3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안다르는 트렌디하면서도 아웃도어에 유용한 캐스퍼에 주목, ‘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이라는 콘셉트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새봄을 맞이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겠다는 의도다.

먼저 안다르 온라인 스토어에서 회원 가입 후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 중 한 명을 추첨해 ‘현대자동차 캐스퍼 디 에센셜’을 증정한다.

여기에 각 100명씩 총 200명을 추첨해 ‘안다르 1만원 상품권’과 ‘캐스퍼 8시간 시승권’도 선물한다.

참여 방법은 별도의 이벤트 참여 절차 없이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 발표는 3월 28일 안다르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안다르 회원이 캐스퍼를 구입하는 경우에도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우선 캐스퍼 구매 후 출고까지 마친 고객에게 ‘안다르 1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안다르 온라인 사이트에서 캐스퍼 10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캐스퍼 구입 시 바로 할인쿠폰 적용이 가능하다.

안다르 관계자는 “안다르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다가오는 봄을 좀 더 활기차게 즐길 수 있도록 현대자동차 캐스퍼와 함께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