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SS시즌 화보 이미지. [사진=프로스펙스]
프로스펙스, SS시즌 화보 이미지. [사진=프로스펙스]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프로스펙스는 봄을 맞아 SS시즌 화보를 공개하고 ‘러닝족’을 겨냥한 ‘후디드 리플렉티브 러닝 자켓’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역동적인 동작과 강렬한 색감으로 액티브한 무드가 돋보이며 신제품은 러닝족을 위한 제품으로 방풍 기능성의 가벼운 소재를 적용해 일교차가 심한 봄부터 초여름까지 입기 좋다.

특히, 양 옆부위와 등 부위에 벤틸레이션 소재를 적용해 운동 시 발생하는 열을 빠르게 배출한다. 리플렉티브 원단을 적용해 야간 러닝 시 가시성을 확보해줘 어두운 공간에서도 안전하게 달릴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또, 후드에 설계된 스트링 스토퍼로 용도에 맞게 설정이 가능하며 배색 포인트로 한층 액티브한 감성을 더했다. 남성용은 화이트/블랙/블루, 여성용은 화이트/블랙/핑크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9만 9000원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올봄에는 하프 마라톤, 트레일 러닝 대회 등 다양한 러닝 대회가 예정돼 있는 만큼 제대로 된 러닝 자켓을 찾는 분들이 많다”며 “이번 신제품은 날씨 변화가 많은 간절기에 활용하기 유용한 기능성 제품으로 러닝 등 야외활동이 많은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