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PGA TOUR & LPGA 골프웨어 24 S/S 컬렉션 화보 이미지. [사진=한세엠케이]
한세엠케이 PGA TOUR & LPGA 골프웨어 24 S/S 컬렉션 화보 이미지. [사진=한세엠케이]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임동환, 김지원)의 협회 공식인증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스타일과 기능성이 강화된 2024년 S/S 시즌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이번 S/S 시즌을 맞아 MOV(E)+“C” 기능성 라인을 새롭게 전개한다. MOV(E)의 어원 ‘MOV’를 통해 움직임 외에도 감동, 마음을 움직인다는 의미를 강조했다.

또한 기능성의 COOL, CLEAN, CLEVER, COMFORT 뜻이 합쳐진 “C”를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긍정 에너지 및 최적의 퍼포먼스로 1년 365일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겠다는 각오를 담아냈다.

이번 컬렉션에는 기능성 원단 소재가 강화됐다. 부드러운 원단과 스트레치가 우수한 스판 소재, 발수, 쿨링, 통기성 등 다방면의 기능을 가진 코듀라 및 이탈리아 프리미엄 소재인 져지로멜리나 고기능성 원단 등을 사용했다.

기능성 외에도 미니멀한 퍼포먼스 스타일부터 컬러풀한 세련된 디자인까지 다채롭게 선보인다. 심플한 무채색과 고급스러움으로 스포츠웨어 및 일상복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시그니처 로고 패턴과 화사한 색감의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신상품들을 비롯해 앞으로 필드와 일상에서 모두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골프웨어를 제안하며 가장 미국스럽고 스타일리쉬한 골프웨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