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매거진 'W ISSUE' 화면 캡쳐 이미지. [사진=W컨셉]
온라인 패션 매거진 'W ISSUE' 화면 캡쳐 이미지. [사진=W컨셉]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온라인 패션 매거진 ‘W ISSUE(W이슈)’를 발간한다고 29일 밝혔다.

W이슈는 W컨셉이 선정한 단일 패션 브랜드에 대한 모든 것을 담은 온라인 매거진 콘텐츠다.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 속에서도 꾸준한 연구∙개발(R&D)로 디자인 및 상품 경쟁력을 쌓으며 고객에게 인정받는 브랜드의 성장 스토리를 알리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이에 입점 브랜드와의 심도 있는 인터뷰를 바탕으로 설립 배경과 브랜드명의 의미부터 대표 컬렉션, 디렉터 인터뷰, 영상, 화보, 3D 콘텐츠까지 브랜드의 모든 정보를 총망라해 소개한다. 소개하는 브랜드는 인지도, 고객 선호도 등을 자체 선정 기준에 따라 선정한다.

W컨셉은 이날 W이슈를 통해 컨템포러리 브랜드 ‘루에브르(LOEUVRE)’를 소개한다. 루에브르는 지난 2019년 론칭과 동시에 W컨셉에 입점 후 백, 어패럴 등 선보이며 20~30대 여성 고객의 높은 지지를 얻고 있다. 입점 첫해 대비 5년 만에 매출이 8배나 늘어나면서 브랜드 팝업스토어, 쇼룸 등 오프라인으로도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이번 루에브르 편에서는 브랜드가 성장해온 히스토리는 물론, 브랜드를 설명하는 3가지 키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 유명세를 타게 된 계기, 대표 컬렉션 등도 소개한다. 이번 콘텐츠 오픈을 기념해 이날부터 오는 3월 6일까지 루에브르 전품목에 적용 가능한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김민영 W컨셉 브랜드컨텐츠담당은 “이번 콘텐츠는 더블유컨셉이 발굴해 같이 성장해 온 패션 브랜드 고유의 스토리를 고객과 공유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 스토리텔링을 통해 브랜드와 지속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