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 에디션 이미지. [사진=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 에디션 이미지. [사진=깨끗한나라]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는 봄 시즌에 맞춰 벚꽃향을 담은 ‘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 제품을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은 깨끗한나라의 스테디셀러 ‘벚꽃 화장지’를 필두로 미용티슈까지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한정판 베이비케어 체리블라썸 물티슈를 출시한다.

이에 에디션 제품 3종은 △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 27m*30롤 △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 미용티슈 200매*6입 △깨끗한나라 베이비케어 체리블라썸 물티슈 80매*10입 등이다.

깨끗한나라는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벚꽃 에디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먼저 공식 자사몰 ‘깨끗한나라몰’에서는 이날부터 오는 3월 3일까지 벚꽃 로맨틱 에디션 론칭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깨끗한나라몰 신규 가입 고객과 신제품에 대한 기대평을 남긴 회원들을 대상으로 벚꽃 로맨틱 에디션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출시일에 맞춰 오는 3월 4일부터 25일까지 깨끗한나라몰 회원을 대상으로 벚꽃 로맨틱 에디션 론칭 사전 이벤트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벚꽃 로맨틱 에디션 제품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통해 △로보락 S8 Pro Ultra(S8 프로 울트라) △네스프레소 버츄오 팝 GCV2 △르메이에르 로션티슈 등을 증정한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매년 봄마다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깨끗한나라의 ‘벚꽃 화장지’를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 에디션’으로 미용 티슈와 물티슈까지 제품군을 확대했다”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깨끗한나라에서 선보이는 벚꽃 프로모션들로 다가오는 봄을 벚꽃처럼 화사하게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