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인디안 2024 봄 컬렉션 남궁민 화보 이미지. [사진=세정그룹]
웰메이드 인디안 2024 봄 컬렉션 남궁민 화보 이미지. [사진=세정그룹]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세정그룹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는 50년의 헤리티지를 담은 ‘2024 봄 컬렉션’을 출시, 다양한 봄 스타일을 제안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봄 컬렉션은 ‘타임리스 마스터(Timeless Master)’를 테마로, 지난 50년간 ‘잘 만들어진’ 품질의 가치를 끊임없이 고민해 온 웰메이드의 헤리티지를 담았다. 시간이 지나도 멋스러운 클래식 슈트부터 모던한 데일리룩, 트렌디한 캐주얼까지 폭넓은 스타일을 선보인다.

먼저 올해 론칭 50주년을 맞은 남성 타운 캐주얼 브랜드 ‘인디안(INDIAN)’은 이번 시즌 ‘타임리스 캐주얼(Timeless Casual)’의 정석을 보여주는 깔끔한 디자인에 활용성과 기능성을 강조한 제품을 출시했다.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BRUNO BAFFI)’는 유행을 타지 않는 고급스러운 소재와 핏의 ‘타임리스 클래식(Timeless Classic)’ 정장을 선보였다.

지난해 론칭한 라이프 캐주얼 브랜드 ‘더레이블(The Reable)’은 화사한 색감의 셔츠, 니트 등 이너와 트렌디한 디자인의 셋업으로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했다.

한편 온라인 ‘세정몰’에서는 신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한 ‘웰메이드 봄 기획전’을 진행한다. 화보 속 남궁민이 착용한 인디안, 브루노바피, 더레이블의 신제품부터 여성복 브랜드 데일리스트의 신제품까지 총 52개 스타일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은 세정이 오랜 세월 지켜온 품질에 대한 자부심과 장인 정신을 담아냈다”라며 “올 봄에는 뛰어난 품질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하는 웰메이드와 함께 데일리룩부터 비즈니스룩까지 언제입어도 세련된 봄 스타일링을 완성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