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데님 브랜드 버커루 24 S/S시즌 캠페인 화보 이미지. [사진=한세엠케이]
한세엠케이 데님 브랜드 버커루 24 S/S시즌 캠페인 화보 이미지. [사진=한세엠케이]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프리미엄 빈티지 데님 브랜드 버커루(BUCKAROO)는 24 S/S 시즌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와 함께 시즌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박제니를 발탁, 대표 스타일 아이콘과 함께 브랜드 이미지 리프레시 및 MZ세대 고객층 공략에 나선다.

버커루의 S/S 컬렉션은 레트로 열풍과 함께 다시 돌아온 1990년대 미니멀리즘의 유행에 발맞춰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버커루의 고유한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셔츠와 팬츠 등 데님 제품군을 비롯해 아메카지 무드의 빈티지 아이템, 유틸리티적 요소가 가미된 고프코어 스타일의 에센셜 라인, 아이코닉한 시그니처 바이커 자켓, 락시크 디테일의 티셔츠 등 다채로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버커루 관계자는 “트렌드를 반영한 브랜드 리프레시의 일환으로,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에게 사랑받는 박제니를 2024년 S/S 시즌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했다”며 “박제니와 함께 진행한 캠페인 공개 및 신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버커루의 24 S/S시즌 캠페인은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이날 동시 공개된다. 또한 새 시즌 오픈을 기념해 버커루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24’에서는 신상품 오픈 기획전을 진행하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일부 상품에 한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24,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 그리고 전국 버커루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