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팝업스토어 포스터 이미지. [사진=노랑풍선]
노랑풍선 팝업스토어 포스터 이미지. [사진=노랑풍선]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노랑풍선은 패키지 여행사로는 최초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내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YOU LOVE 유럽♥노랑풍선'을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는 서울에서 최소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뛰어난 접근성과 자연 친화적인 건축디자인으로 설계되어 가족 단위 고객들로부터 쇼핑과 나들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공간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이날부터 오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대표하는 명소인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과 튀르키예 카파도키아를 상징하는 대형 열기구 모형의 세트를 재현하는 등 유럽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부스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스페인 △그리스 △튀르키예 △북유럽 △이탈리아 △크로아티아 등 다양한 유럽 전세기 노선 상품 외에도 다양한 지역의 패키지 여행상품을 전문가에게 즉시 상담 받을 수 있는 ‘상담존’을 구성했다.

또한 현장에서 유럽 패키지여행 상품을 예약 시 즉시 할인(10일 이하 상품 10만원/11일 이상 상품 15만원) 및 와인(유럽 패키지여행 상품 예약자 대상/북유럽 상품 제외)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현장 예약 고객 대상 항공권 추첨(스페인, 튀르키예, 북유럽 왕복 항공권 각 1매) △타임빌라스 50만원 이상 당일 구매 고객 대상 100% 당첨 뽑기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 SNS 후기 이벤트 △노랑풍선 카카오톡 친구 추가 △풍선 증정 △ 체코를 찾아라 등 이벤트가 진행된다.

노랑풍선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은 단순 상품 판매 목적을 넘어 팝플레이스(팝업+핫플레이스)를 활용해 당사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메가 트렌드를 이해하고 고객의 니즈를 반영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라고 판단했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패션 아울렛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쇼핑과 팝업스토어에서의 다채로운 콘텐츠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이러한 고객 접점 기회를 지속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