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자이트 라이드 러닝화 이미지. [사진=데상트]
에너자이트 라이드 러닝화 이미지. [사진=데상트]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데상트(DESCENTE)는 맥스 쿠셔닝 러닝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더 멀리, 더 오래 달릴 수 있는 러닝화 ‘에너자이트 라이드’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에너자이트 라이드(Enerzite Ride)는 쿠셔닝과 안정성을 동시에 제공하는 이중 구조 미드솔이 특징으로, 상판의 소프트 미드솔은 발의 충격을 흡수하고, 하판의 서포트 미드솔은 안정성을 보장한다.

특히, 데상트 에너자이트 슈퍼V2 러닝화에서 검증된 ‘Z폼 알파 쿠셔닝’이 적용돼 뛰어난 탄성으로 러너들의 원활한 데일리 러닝을 돕는다. Z폼 알파 쿠셔닝의 이중 구조 미드솔은 향상된 충격 흡수 및 추진력을 제공함과 동시에 과내전을 방지해 러너가 경험하는 발의 피로를 줄여준다.

데상트 관계자는 “에너자이트 라이드 출시는 데상트 러닝화의 기술 혁신과 러닝에 대한 장기적인 비전 제시에 초점을 맞췄다”라며 “이 러닝화는 데일리 러닝부터 10K 러닝을 준비하고 있는 러너들에게 더 멀리, 더 오래 달릴 수 있게(Double Up, Your Run)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고급 더블 엔지니어드 메시는 우수한 통기성과 함께 부드러운 착화감을 제공한다. 이는 발의 열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해 물집을 최소화하고, 러너가 오랜 시간 동안 쾌적한 상태로 달릴 수 있다. 또한, 기능성 인솔을 적용해 반발력과 항균성도 강화했다.

이외에도 △러닝 시 완벽한 TOE-OFF를 실현하기 위한 전족부 그립솔 장착 △외부로부터의 부상과 발목을 잡아주는 백 카운터 경도 강화 △러닝 시 앞발을 보호할 수 있는 내부 보강 레이어 장착 △안정적인 러닝을 위한 넓은 아웃솔 설계 등을 함께 제공한다.

전국 데상트 매장과 데상트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