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회 정기총회 및 2024년 회장 이·취임식’ 참석 내빈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 [사진=동아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동아대학교(총장 이해우)는 경영대학원 석사(MBA) 총동문회가 지난 16일 부산 농심호텔에서 ‘제27회 정기총회 및 2024년 회장 이·취임식’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행사에는 이 총장과 신정택 총동문회장, 김완중 경영대학원장, MBA총동문회 임원 및 동문 등이 참석했다.

이날 ‘자랑스러운 경영인상’과 ‘자랑스러운 동문인상’을 수상한 이재환(45기)·한호종(55기)·박효철(55기) 동문이 경영대학원 발전기금 1500만원을 기부했고, 송기영(47기) 한국플랜테크 대표가 이철(46기) ㈜C&D그룹 회장에 이어 제28대 MBA 총동문회장으로 취임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송 신임 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중책을 맡게 돼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역대 회장님들이 이뤄놓은 업적과 전통을 발전시키고 기대에 어긋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모교와 동문 간 소통·화합을 통해 조화를 이루도록 하고 새로 입학하는 후배들이 동아대 MBA 만의 큰 자긍심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하겠다”고 전했다.

이 총장은 “새로 취임하신 송기영 회장님이 모교에 지대한 관심과 사랑으로 뛰어난 리더십을 발휘해 더욱 결속된 동문회로 이끌어주실 것이라 믿는다”며 “지난 1년간 석사동문회 단합을 위해 많은 기여를 해주신 이철 회장님의 노고에도 진심으로 감사 말씀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총장 공로패 이철 이임 회장·이상율 이임 사무총장 ▲총동문회장 공로패 이현주(47기) 진양선박 대표 ▲경영대학원장 공로패 정연길(42기)·노은식(45기)·황소용(45기)·임봉석(50기)·유주현(50기)·성석동(54기) 동문 ▲석사총동문회장 공로패 손아진(45기)·김예원(46기)·김신광(52기)·정민화(54기)·조강엽(54기) 동문이 각각 수상했다.

한편 행사에 기부된 쌀화환은 부산동래지역자활센터에 전달됐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