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슨]
[사진=넥슨]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넥슨은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신규 좀비 시나리오 9-1 ‘추적: 오만의 함정’을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FANTA:Z(판타지)’ 겨울 5차 업데이트로 공개된 이번 시나리오는 붉은 전신 수트로 무장한 신규 보스 ‘에이전트 C’를 처치하고 이지스 연구 시설을 탈환하는 과정을 담고 있다.

이를 기념해 29일까지 신규 좀비 시나리오 플레이 시간 10분마다 포인트를 제공하고 누적량에 따라 ‘제니퍼(무제한)’ 및 ‘안소이(무제한)’ 클래스, ‘유니크 프리미엄 해독기’, 1만 마일리지 등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보통’ 난도 이상에서 사망 없이 100킬 포인트 달성 후 1세션 완료에 성공하면 ‘무기 강화 경험치 50’, ‘이벤트 해독기’,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 ‘어려움’ 난이도 이상을 완료한 영상과 스크린샷을 유튜브 및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하면 타임어택 1위부터 3위까지의 이용자에게 ‘초월 해독기’와 ‘클래스 해독기’를 각각 30개씩 지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이벤트 해독기(5개)’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초월 해독기(5개)’도 추가 선물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조건 아래 특정 좀비 시나리오 클리어 횟수, 인간 감염 횟수 등 달성 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훈장 6종을 추가한다.

이를 기념해 3월 21일까지 신규 훈장 획득량에 따라 ‘좀비와 함께해요 대기실 마크(무제한)’, ‘1만 마일리지 지급권’, ‘초월 해독기(3개)’, ‘클래스 해독기(2개)’ 등을 지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