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탄 타임테라스]
[사진=동탄 타임테라스]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동탄 타임테라스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앞두고 정기 문화공연 '테라스 라이브'와 F&B 큐레이션 콘텐츠 '월간 테라스'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경방 타임스퀘어가 큐레이팅한 힐링&그린라이프 쇼핑 플랫폼 타임테라스는 오는 18일과 28일, 각각 오후 2시부터 약 30분간 타임테라스 A블록 아트리움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18일에는 버블아티스트 'MC선호'의 '버블쇼'를 진행하며, 25일에는 '퍼포머 넘버원'의 퍼포먼스를 담은 '서커스쇼'를 통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방문객에게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당일 타임테라스 당일 3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솜사탕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동탄 타임테라스]

더불어 온 가족이 쇼핑, 문화생활과 함께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F&B 브랜드의 프로모션 소식을 담는 캘린더 컨셉의 큐레이션 콘텐츠 '월간테라스'를 론칭한다. 

월간테라스는 타임테라스가 한 달간 매일 다양한 브랜드의 엄선한 F&B 브랜드의 릴레이 프로모션 이벤트 소식지로, 요일별 상세한 이벤트 정보는 타임테라스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매월 확인 할 수 있다.

윤강열 타임테라스 지점장은 “타임테라스에서 가족과 함께 쇼핑, 문화생활은 물론 다양한 혜택이 담긴 식음 프로모션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월간테라스’를 론칭한다”며 “앞으로도 타임테라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행복하고 색다른 일상을 즐길 수 있도록 매월 다채로운 콘텐츠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테라스 라이브’는 복합문화공간 타임테라스가 방문 고객들과 지역 주민들을 위해 선보이고 있는 정기 행사로, 지난 2022년을 시작으로 매월 다양한 문화 예술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