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만 싼야 베이 전경. [사진=하나투어]
풀만 싼야 베이 전경. [사진=하나투어]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하이클래스 가족 여행지로 중국 ‘하이난 싼야’를 추천한다고 15일 밝혔다.

하이난 섬 남부에 위치한 싼야시는 연중 온화한 기후를 자랑하며, 약 4시간 30분의 비행시간 덕분에 동남아, 남태평양보다 가까운 동북아 대표 휴양지로 알려져 있다. 대륙의 스케일을 보여주는 최고급 호텔과 초호화 리조트들이 골프, 휴양, 관광을 목적으로 한 가족 단위 여행객을 맞이하고 있다.

아틀란티스, 1 HOTEL, 풀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춘 초호화 리조트와 대규모 골프 시설, 중국 최고 등급(AAAAA) 자연 관광지까지 3박자를 갖춘 휴양지로 조부모를 동반하는 부모, 자녀 등 3대 가족 여행지로도 제격이다.

하나투어는 아동을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에게 ‘하이난 5일/6일 #아틀란티스’ 상품을 추천한다. 전 세계에 단 3개뿐인 7성급 리조트 아틀란티스에 숙박하며, 리조트 내 아이들을 위한 초대형 워터파크와 아쿠아리움, 다채로운 키즈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공항과 가까운 위치에 전 객실 오션뷰, 전용 해변, 수영장 및 워터파크 등을 갖춘 풀만 싼야 베이 리조트에서 머무는 ‘하이난 5일/6일 #풀만’ 상품도 있다. 블루베이/녹회두/해중해CC 등 싼야 명품 골프장 라운딩을 포함한 상품도 선택 가능하다.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하이난에 오픈한 럭셔리 리조트 1 HOTEL을 이용하는 ‘하이난 5일/6일 #1HOTEL’은 친환경 올가닉 리조트에서 유기농 조식, 인피니티 풀을 즐기며 휴양지 여행다운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다.

방기영 하나투어 중국상품기획부 부서장은 “하이난은 지난해부터 30일 무비자 입국 허용과 인천과 부산발 항공이 주 2회 운항되어 휴양을 위한 새로운 선택지로 떠오르고 있다”라며 “아동 반값 프로모션, 레이트 체크아웃 등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맞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일 하나투어와 중국 하이난 싼야관광발전국은 공동 마케팅 협약을 체결했다. 하나투어는 싼야의 관광지를 국내에 널리 알리고, 관광 및 휴양 여행지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