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이 광양 매화 축제 1박 2일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사진=GS샵]
GS샵이 광양 매화 축제 1박 2일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사진=GS샵]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GS샵은 ‘매화’를 만끽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GS샵은 16일 오후 3시 35분 TV 홈쇼핑에서 ‘광양 매화 축제 1박 2일’ 여행상품을 방송한다. 광양 매화 축제는 섬진강변과 청매실농원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광양 최대 축제로, 매화가 군락을 이뤄 장관을 연출해 매년 100만 명 이상이 방문한다.

올해는 3월 8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며 매화꽃 흩날리는 팜파티, 매화 하이볼 체험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GS샵이 소개하는 여행상품에는 매화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청매실농원, 국내 최대 규모의 동백꽃 군락지인 옥룡사지 동백나무숲 등 봄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관광지가 포함된다. 또 옛 광양역 터에 건립된 전남도립미술관과 광양 예술창고에서 청년작가 7인의 실험적인 작품들과 이경모 사진작가의 작품 및 카메라 전시도 즐길 수 있다.

숙소는 광양시 유명 호텔인 락희 호텔로 광양시와 여수시를 잇는 국내 최대 규모 현수교인 이순신 대교 앞에 위치해 있다. 식사는 광양시 대표 먹거리인 ‘광양불고기’와 영양솥밥정식 등을 제공한다. 8일부터 23일 사이에 출발일을 정하면 되고, 서울 기준 신도림역, 광화문역, 종합운동장 역 등에서 출발한다.

정지윤 GS샵 여행상품 MD는 “매화는 벚꽃과 비슷하게 생겼지만 벚꽃보다 개화가 빨라 봄을 알리는 대표적인 봄꽃으로 유명하다”면서 “부모님을 모시고, 자녀를 데리고 가장 먼저 봄을 맞이하고 싶은 가족이라면 방송을 꼭 챙겨 보시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키워드
#GS샵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