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KB국민카드가 봄을 준비하는 2월을 맞아 다양한 추첨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24일까지 추첨을 통해 캐시백 또는 스타벅스 쿠폰 제공하는 ‘Bye 2023, Hi 2024, Wow 캐시백+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응모 후 KB국민 신용 및 체크카드(KB국민 기업, 비씨 및 선불카드 제외) 합산 5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3000원 캐시백(202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2024명)을 4047명에게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KB페이 쇼핑에서 주방용품 구입시 5% 할인쿠폰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획전에서 △드롱기 전기주전자, 토스터기 △필립스 핸드 블렌더, 믹서기 △BESCOPE 큐커, 전자레인지 등 소형가전과 냄비·팬, 식기류, 커트러리, 와인잔, 조리도구, 밀폐·보관용기 카테고리에서 할인쿠폰 다운로드 후 결제 시 할인된다. 쿠폰은 1인당 3장씩 발급받을 수 있고, 개별 상품별 할인만 가능하다.

이달 말까지 KB Pay 쇼핑을 통해 제휴몰에서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 선불카드 제외)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최대 3.5%(△Yes24 도서 3.5% △11번가 2% △위메프 2%)를 포인트로 적립 또는 할인 받을 수 있다. 제휴몰 이용은 KB Pay 쇼핑 하단에 제휴몰 배너를 클릭해 접속하면 된다.

키워드
#KB국민카드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