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 거리측정기 2024 신제품 이미지. [사진=보이스캐디]
보이스캐디 거리측정기 2024 신제품 이미지. [사진=보이스캐디]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국내 골프 거리측정기 브랜드 보이스캐디(대표이사 김준오)는 거리측정기 24년형 신제품 3종에 대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사전예약 이벤트에서는 보이스캐디의 골프 전문워치 ‘T11’과 ‘T11 PRO’ 그리고 초경량 레이저 거리측정기 ‘Laser FIT’ 등이 있다.

사전 예약을 통해 T11과 T11 PRO를 구매할 경우, 보이스캐디 상품권, A/S 2년 무상 이용권 등 최대 30만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Laser FIT’의 경우 별매로 제공되는 ‘Laser FIT’ 전용 파우치와 보이스캐디 굿즈를 함께 증정할 예정이며, ‘T11’과 ‘Laser FIT’은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특별한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보이스캐디 ‘T11’과 ‘T11 PRO’는 보이스캐디의 11번째 골프전문워치로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선명한 시인성을 자랑한다.  ‘T11’은 별도의 조작 없이 손쉽게 라운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T11 PRO’는 정교한 코스 공략을 위해 필요한 모든 정보를 담고 있어, 스코어에 민감한 시리어스 골퍼들에게 최적화 되었다. 

보이스캐디에 따르면 ‘보이스캐디 T11’은 골퍼들이 필요한 라운드 정보를 가장 쉽고 편하게 알려준다는 특징이 있다. V.AI 3.5™(골프 인공 지능 서비스)로 라운드 시 골퍼가 스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위치, 상황에 따라 정보를 자동으로 안내해 별다른 동작 없이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코스 프리뷰를 통해 해저드와 벙커 위치 및 공략 지점을 상세히 파악할 수 있으며, 핀 앞뒤의 슬로프를 ‘핀 앞 오르막’ ‘핀 뒤 내리막’ 등 직관적으로 확인하여 퍼트 시 자신감을 더한다.

또한 보이스캐디의 서비스 APL™(Auto Pin Location)을 통해 하루에도 수십 번 변경되는 핀의 정확한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T11 PRO’는 ‘한 타라도 줄이고 싶은 시리어스 골퍼들’에게 딱 맞는 제품으로 ‘T11’ 기능에 더불어, 클럽 선택 시 가장 영향을 많이 받는 ‘풍향/풍속’ 정보와 함께 본인의 클럽 별 실제 샷 데이터를 바탕으로 라운드 시 가장 적절한 클럽을 추천해준다.

또한 라운드 종료 후 앱에서 클럽 별 비거리와 샷 템포를 확인할 수 있어, 샷 트래킹은 물론 본인 실력에 대한 전문적인 복기를 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그린 포인팅’ 기능을 통해 그린을 볼 수 없는 상황에서 샷의 방향을 결정하거나, 퍼트 시 현재 위치에서 홀 컵까지의 방향을 ‘좌측 한 클럽 이상 보세요’ 등 퍼트 에이밍까지 안내 받으며 보다 전문적인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Laser FIT은 116g의 초소형, 초경량 레이저 거리측정기로 보이스캐디에서 출시했던 레이저 거리측정기 중 가장 작고 가벼운 제품이다. ‘Laser FIT’은 ‘핏 좋은 레이저’라는 컨셉 하에 파우치 없이도 주머니에 편리하게 제품을 휴대할 수 있으며, 따뜻한 베이지 레드 컬러와 카뎃블루만의 유니크함을 적절히 조화시켜 보이스캐디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그대로 담았다.

연속해 스캔한 물체 중 가장 가까운 타깃의 거리를 인식해 오직 핀만의 거리를 정확히 측정할 수 있는 핀 트레이서™ 기능과 Ball-To-Pin(볼투핀)기능도 탑재됐다. ‘Ball-To-Pin(볼투핀)’ 기능을 사용하면 골퍼가 카트에서도 공에서 핀까지의 거리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어 클럽을 굳이 2~3개씩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된다. 

또한 20만원대의 합리적 가격과 레이저 안전 등급 CLASS 1M을 취득해 인체에 무해함과 안전성을 입증, 가성비, 정확성, 디자인, 안전성 4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한편, 보이스캐디는 정식 출시에 앞서 오는 15일 저녁 7시 네이버 라이브 런칭쇼를 진행한다. 방송인이자 쇼호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이민웅’과 모델 출신 ‘박소윤’이 실제 필드에서 사용한 제품 후기를 생생히 들려줄 예정이다.

김준오 보이스캐디 김준오 대표는 “T11은 골프전문워치 브랜드답게 골프를 쉽고, 재미있게 즐기고 싶은 골퍼와 한 타라도 스코어를 줄이고 싶은 시리어스 골퍼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탄생시키기 위해 기획 단계에서부터 끊임없는 고민을 했다"면서 "‘Laser FIT’ 또한 기존 레이저 거리측정기들에서 볼 수 없었던 디자인과 성능까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제품으로 신제품에 대한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신제품 3종 사전예약은 보이스캐디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공식소비자가 기준 △T11 43만원 △T11 PRO 59만원 △Laser FIT 32만원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