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사진=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장지호)는 오는 15일까지 2024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추가 모집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선희 사이버한국외대 입학처장은 “새해에 세운 학업 목표가 있다면 우리 대학의 교수진과 콘텐츠, 교육지원 서비스를 통해 충족할 수 있을 것”이라며, “입학 지원 시에는 전형료 면제부터 수업료 감면 혜택까지 제공하는 특별전형과, 수업료 전액을 지원받을 수 있는 국가장학 혜택도 살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외국어 특성화’ 사이버대학교인 사이버한국외대는 한국외대의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이면서도 실용적인 교육과정과 언제 어디서나 원활하게 학습할 수 있는 온라인 교육환경을 제공한다.

모든 학사 과정은 100% 온라인으로 이뤄지 며, 졸업 시 일반대학교 졸업자와 동일한 정규 4년제 학사학위와 함께 직무역량과 커리어 개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각종 자격증과 수료증은 물론 소단위 전공 학위인 마이크로디그리도 함께 취득할 수 있다.

현재 ▲영어학부 ▲중국어학부 ▲일본어학부 ▲한국어학부 ▲스페인어학부 ▲베트남·인도네시아학부 ▲산업안전·주택관리학부 ▲다문화·심리상담학부 ▲K뷰티학부 등 총 9개 학부에서 2024학년도 1학기 2차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입학 지원은 수능 점수 및 고등학교 내신 성적, 전적 대학 성적과 관계없이 가능하다. 신입학은 국내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자를 비롯하여 국내외 고등학교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국내외 전문대학 졸업(예정)자 이상 또는 그에 준하는 학력이 인정되는 자는 신입학은 물론 2학년 및 3학년 편입학까지 지원 가능하다.

입학원서 작성은 사이버한국외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PC 및 모바일로 가능하다. 모집기간 내 입학원서를 작성하여 제출하고, 전형료 납부와 자기소개서 작성, 학업소양검사 응시를 완료한 다음 구비서류를 온라인, 등기우편 등으로 제출하면 된다. 입학전형 평가항목은 자기소개서 70점, 학업소양검사 30점이며, 이를 합산해 고득점자순으로 합격자를 선발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