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슨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골프존 GDR아카데이]
‘레슨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골프존 GDR아카데이]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골프존 직영 골프연습장 GDR아카데미(대표이사 송재순)는 본격적인 필드 시즌을 앞두고 레슨 할인 등 상반기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레슨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레슨 세일 페스타’는 다가오는 봄 골프 성수기를 맞아 필드 라운드에 나가기 전, 골퍼들이 합리적으로 골프 실력 향상을 위한 골프 레슨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한 프로모션으로, 이날부터 3월 24일까지 GDR아카데미 전국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GDR아카데미 최초로 레슨 할인을 포함해 올해 상반기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이 적용돼 골퍼들이 시즌 전 골프연습에 집중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할 수 있다.

먼저 패키지 상품 이용 기간은 100일로 한 주에 진행하는 레슨 횟수에 따라 마일드 팩, 하드 팩 2종으로 출시됐다. 마일드 팩은 주 2회 레슨 진행으로 총 30회, 하드 팩은 주 3회 레슨 진행으로 총 40회로 구성됐다. 기존 상품 대비 최대 40%까지 할인이 적용된 패키지다.

'레슨 세일 페스타' 상품을 구매한 회원에게는 총 4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럭키 쿠폰도 지급한다. 럭키 쿠폰은 스크래치 복권 형태로 쿠폰을 긁어서 경품 추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1등 경품은 100만원 상당의 골프존카운티 그린피 4인 이용권으로 회원 2명에게 선물하고, 2등 경품은 골프존카운티 그린피 1인 이용권으로 98명의 당첨회원에게 제공한다. 3등은 골프문화상품권 5만원권으로 170명에게, 4등은 골프문화상품권 3만원권으로 230명에게 증정해 총 500명의 회원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안웅기 GDR아카데미 상무는 "본격적인 필드 시즌인 3월을 앞두고, 골퍼들이 부담 없이 골프레슨으로 실력을 업그레이드하고 필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GDR의 우수성과 골프연습 및 체계적인 레슨의 노하우를 보유한 GDR아카데미에서 누구나 효과적으로 연습하고 실력 향상의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연습 환경과 커리큘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향상하고 골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골프존GDR아카데미 '레슨 세일 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DR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