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가 위메프가 쏘-는 설 선물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위메프] 
위메프가 위메프가 쏘-는 설 선물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위메프]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유통업계가 설 연휴를 맞아 각양각색의 특가 기획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연휴동안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놀거리’를 선보이는 것이 대표적이다. 

위메프는 설 연휴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중심으로 릴레이 특가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11일까지는 2024설 특별전을 개최하고 여행과 공연, e티켓 등 700여개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또 최대 10%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연휴 수요를 적극 공략한다는 목표다. △인스파이어 리조트  △뮤지컬 스쿨오브락△아쿠아플라넷63 등이 대표상품이다.

특히 ‘슈퍼투데이특가’에서 리조트와 리프트권이 초저가다. 6일에는 소노 6개 지점 객실패키지를 12만 700원부터 선보인다. 또, 8일부터 이틀간 비발디파크 리프트권을 특가 판매한다.

레저 상품을 엄선한 ‘플레이위크’도 같은 기간 진행된다. △에버랜드 종일권 △뮤지컬 '아가사' △수원 바운스 슈퍼파크 △폴바셋 1만원권 △한강디너불꽃크루즈 등을 최대 15% 할인 쿠폰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위메프가 쏘-는 설 선물’ 특별 이벤트도 개최한다. 12일까지 상품을 구매하고 위메프 앱에 숨겨진 선물박스 아이콘을 찾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하루에 1회 응모 가능하며, 매일 참여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경품은 △에르메스 팝아슈 목걸이(1명) △DELL3525노트북(1명) 등이다.

티몬이 인기 E쿠폰·나들이 상품 등을 엄선해 특가 판매한다
티몬이 인기 E쿠폰·나들이 상품 등을 엄선해 특가 판매한다

티몬은 구매 즉시 사용 가능한 인기 E쿠폰·나들이 상품 등을 엄선했다. 연휴기간 가족, 친지와, 혹은 친구, 연인과의 특별한 외식과 레저 활동을 고민할 때 사용하기 좋은 상품들을 준비한 것이다. 

먼저 12일까지 ‘설날맞이 쿠폰왔설’ 기획전을 개최하고 당일 구매·사용 가능한 400여개의 인기 E쿠폰·상품권 등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특히 고객들의 가격비교 부담을 덜기 위해 단독 특가 딜을 중점 큐레이션 했다.

같은 기간 ‘설맞이 롯데E쿠폰왔설’ 특별전도 연다. △롯데시네마 1인 2D 관람권 △롯데GRS 1만원권 △롯데마트 금액권 △세븐일레븐 1만원권 등 롯데 계열의 다양한 상품들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 특별한 한끼를 선사할 롯데호텔월드 라세느 뷔페 이용권도 최대 20% 할인한 단독 특가로 준비했다. 

‘레저위크’에서는 짧은 연휴를 알차게 완성해 줄 나들이 상품도 만날 수 있다. 당일 구매·사용 가능한 상품들이 준비됐으며, 티몬플레이 특별 라방을 편성해 쇼핑의 즐거움도 더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