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손해보험]
[사진=하나손해보험]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하나손해보험은 7일 명절 맞이 연휴 계획에 맞춰 든든하게 가입할 수 있는 보험을 추천했다.

차량 운행이 잦아지는 명절을 대비한  ‘원데이자동차보험’은 1일부터 최대 7일까지 필요한 날만큼 선택하여 가입 할 수 있다. 가입 연령은 만20세부터 가능하다. 소유자가 아닌 타인이 대리 운전 시 보험선물하기도 가능하다.

선물 받을 사람의 연락처 및 생년월일과 내 차의 차량번호 등 필수 정보를 입력해 결제하면 보험 선물이 전송이 된다. 수신인은 별도 비용 부담 없이 보험기간과 본인확인만 하면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하다.

해외여행자를 위한 ‘하나 해외여행보험’도 있다. 하나손보는 지난해 3월 업계 최초 해외에서 폭력으로 상해를 입었을 시 변호사 선임비용을 지원해주는 특약을 출시했다. 기존 여행자보험이 의료비 보장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 것과는 다르게 법률 비용까지 보장한다. 신혼부부 또는 커플용 플랜도 있어 여행 목적에 따라 맞춤형 플랜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부모님을 위한 명절 선물로 알맞은 ‘하나가득담은  3.5.5 간편건강보험’도 있다. 지병 여부와 나이에 관계없이 간편이 가입할 수 있다. 

고령자에게 필요한 장기요양진단 △1~5급500만원(60세초과~80세이하) △경도이상치매진단비 100만원까지(60세초과~80세이하) 보장된다. 상해질병치료지원금 가입한도도 1000만원이다.

하나손해보험 관계자는 “명절은 많은 사람들이 국내, 해외로 이동하게 되는데 안전을 위한 준비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으며 나와 가족, 부모님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보험을 미리 준비해 든든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