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프라이즈’ 이벤트 이미지. [사진=레고랜드]
‘설프라이즈’ 이벤트 이미지. [사진=레고랜드]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레고랜드 코리아는 즐거운 설캉스를 만끽할 수 있도록 새해 맞이 ‘용’과 관련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레고랜드 코리아는 새해 ‘설프라이즈’ 이벤트로 △용띠 손님 현장할인 △럭키 용손님을 찾습니다 △3대가 함께 즐기자! 패밀리 투게더! △패밀리 투게더 소셜 이벤트: 패밀리룩 인증샷 올리기 △청룡의 선물상자: 럭키드로우 등을 오는 3월 24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패밀리 투게더’ 이벤트는 3인 이상 가족이 레고랜드 파크에 방문, 현장 매표소에서 2인 입장권 정가 구매 시 함께 온 동반 가족에게 최대 2명까지 2+2로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매표 시 가족관계증명서나 주민등록등본을 함께 제시하면 된다.

이와 함께, 해당 기간동안 가족끼리 비슷한 옷차림(패밀리룩)으로 레고랜드를 찾아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매월 말 가족 2팀에게 1일 이용권 2매씩 증정한다. 참가를 원할 경우 가족과의 인증샷을 본인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필수 해시태그 (#레고랜드, #레고랜드코리아, #레고랜드패밀리룩)를 기재하며 자동 응모된다.

또 청룡의 해를 맞아 현장 구매 시 이름 또는 출생년도 증빙자료를 제시한 용띠 고객 모두에게 25% 할인 혜택을 주는 ‘용띠 할인 프로모션’과 이름에 ‘용’이 들어가면 본인 한정 무료입장이 가능한 ‘럭키 용’ 이벤트도 실시한다.

끝으로 오는 25일까지 청룡에게 소원을 빌어 경품 추첨을 하는 럭키드로우 ‘청룡의 소원상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청룡의 소원상자’는 매주 토, 일 및 공휴일 오후 4시 30분 닌자고 라이브 시어터에서 선착순 9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는 레고랜드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일 15명의 손님에게 △최대 25만원 상당의 레고랜드 연간이용권 △레고랜드 1일 이용권 △레고랜드 호텔 브릭 패밀리 레스토랑 뷔페 식사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