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설날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한세엠케이]
한세엠케이 설날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한세엠케이]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가 설 명절을 앞두고 각 브랜드별 설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일 한세엠케이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NBA, PGA TOUR & LPGA골프웨어, 버커루 등 성인복을 비롯해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리바이스키즈, NBA키즈 등 키즈 브랜드까지 모두 참여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이다. 한세공식몰 스타일24 및 각 브랜드 매장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진행된다.

먼저 △NBA는 8일부터 12일까지 2024년 S/S 신상품을 15/25/35만원 이상 구매 시 2/4/7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인기 그래픽 디자이너 조인혁 작가와 협업한 니트 제품을 46%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버커루는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한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0/20/30만원 이상 구매 시 1/3/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키즈 브랜드에서는 NBA키즈가 ‘설레는 느바 멤버스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2024년 S/S 시즌 신제품 의류 및 액세서리 구매 시 10% 할인, 신상 봄 아우터 5종에 한해 구매 시 3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이몰른은 신제품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 출시 기념으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산리오캐릭터즈 피크닉 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보관을 위한 타포린 백도 함께 증정한다. 증정 이벤트는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컬리수는 설을 맞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복 원피스 및 저고리 가디건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신학기를 겨냥해 책가방 구매 고객에게는 키링 및 보조가방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컬리수X시나모롤 콜라보 아이템 7만원 이상 구매 시 시나모롤 포토카드 사은품을 증정한다.

플레이키즈-프로는 선호 브랜드를 플레이키즈로 설정한 쑥쑥포인트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VIP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2024년 S/S신상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등급별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으로 슬링백도 함께 증정한다.

리바이스키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2024년 S/S 신상품을 10/20/30 만원 이상 구매 시 1/3/7 만원 금액대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을 앞두고 설빔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각 브랜드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전사적으로 기획하게 됐다”며 “한세엠케이가 알차게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행복한 설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