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샘]
[사진=한샘]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한샘은 인테리어 공사 패키지 상품 ‘스타일패키지(Style Package)’를 전면 재단장하고 ‘스타일에디션(Style Edition)’으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스타일에디션’은 부엌·욕실·수납·창호·마루·도어 등 인테리어 공사에 필요한 가구와 건자재를 패키지로 제안하는 상품이다. 이번 개편에 따라 기존 스타일패키지 25종에서 스타일에디션 12종으로 라인업이 간결해졌다.

스타일에디션은 △소프트화이트(Soft White)와 △어반시크(Urban Chic) △컴포트내추럴(Comfort Natural) △젠틀브라운(Gentle Brown) △세미클래식(Semi Classic) △유니크(Unique) 등 총 6개의 스타일로 구성됐다.

스타일에디션은 온라인 한샘몰과 전국 한샘 리하우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꾸준히 사랑 받아온 인테리어 스타일을 엄선해 스타일에디션 12종으로 구성했다”며, “다가오는 봄을 맞아 인테리어 공사를 계획 중인 고객이 스타일에디션을 통해 어렵게만 느껴졌던 인테리어 공사를 더욱 쉽고 만족스러운 경험으로 만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